1. Unity 용 플러그인 다운로드
- https://github.com/googleads/googleads-mobile-plugins/releases
2. Unity Project 창에 'GoogleMobileAds' 폴더와 'Plugings' 폴더가 생성됨
3. 작업하고자 하는 Scene 에서 빈 게임오브젝트를 하나 생성 - ex) AdmobManager
4. 해당 오브젝트에 스크립트를 추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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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dmobLoad.cs]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GoogleMobileAds.Api; // 추가
public class AdmobLoad : MonoBehaviour {
BannerView bannerView;
InterstitialAd interstitial;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bannerView = new BannerView("ca-app-pub-xxxxxxxxxxxxxxxxx (각자의 광고 ID)", AdSize.Banner, AdPosition.Bottom);
AdRequest adRequest = new AdRequest.Builder().Build();
bannerView.LoadAd(adRequest); // 배너광고
interstitial.LoadAd(adRequest); // 전면광고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//void Update () {
//}
public void ShowInterstitialAd() // 전면광고 호출 함수
{
if(interstitial.IsLoaded() == true)
{
interstitial.Show();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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