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Unity 용 플러그인 다운로드

https://github.com/googleads/googleads-mobile-plugins/releases


2. Unity Project 창에 'GoogleMobileAds' 폴더와 'Plugings' 폴더가 생성됨


3. 작업하고자 하는 Scene 에서 빈 게임오브젝트를 하나 생성 - ex) AdmobManager


4. 해당 오브젝트에 스크립트를 추가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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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dmobLoad.cs]

using UnityEngine;

using System.Collections;


using GoogleMobileAds.Api;  // 추가


public class AdmobLoad : MonoBehaviour {


    BannerView bannerView;

    InterstitialAd interstitial;

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
void Start () {

        bannerView = new BannerView("ca-app-pub-xxxxxxxxxxxxxxxxx (각자의 광고 ID)", AdSize.Banner, AdPosition.Bottom);

        AdRequest adRequest = new AdRequest.Builder().Build();

        bannerView.LoadAd(adRequest); // 배너광고

        interstitial.LoadAd(adRequest); // 전면광고

}
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
    //void Update () {

        

    //}


    public void ShowInterstitialAd() // 전면광고 호출 함수

    {

        if(interstitial.IsLoaded() == true)

        {

            interstitial.Show();

        }

    }

}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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